원본 : Web Development Reading List #131
저자 : Anselm Hannemann
역자 : 조현석

오역 제보는 이메일과 댓글로 부탁드립니다.


디자인

Process of The Times Website Renewal

Pedro Duarte가 블로그를 통해 The Times의 웹사이트 디자인 개편 과정을 공개하였습니다. 큰 규모의 웹사이트를 구조화하여 접근하는 그의 노하우를 엿볼수 있습니다. 읽어볼만 합니다.


도구

Bash Shell on Windows 10

http://www.hanselman.com/blog/DevelopersCanRunBashShellAndUsermodeUbuntuLinuxBinariesOnWindows10.aspx

다음 업데이트부터 Windows 10에서 Bash Shell이 사용가능해질 전망입니다. Windows 10으로의 업그레이드를 망설일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개발할 때면 집에서조차 맥북을 켜야했던 저에게는 무척 반가운 소식이네요.


접근성

CaptionBot

Microsoft에서 CaptionBot을 발표했습니다. 이미지에서 어떤 것이 보이는지 분석하여 적절한 대체텍스트를 제공하는 도구입니다.


CSS / Sass

CSS Grid

Flexbox를 배우기 위해 CSS Trick에서 작성한 “Complete Guide to Flexbox“라는 포스팅을 본 적이 있을 겁니다. 같은 컨셉으로 최신 속성인 CSS Grid에 대해 “Complete Guide to CSS Grid“라는 이름으로 새로운 포스팅을 발행했습니다. 아직은 최신브라우저에서조차 지원하지 않지만 미리 공부해보는 것도 좋겠습니다.